단호박 버섯 샐러드

음식/집밥-요리 2011. 7. 26. 04:00 Posted by gardenia




요즘 다엿하느라 나름대로 개발해 자주 만들어 먹는 샐러드.

5월 레단 이후로 계속 다이어트 모드인데 성적은 영~ 신통찮음.
쪼끔 뺐다 싶음 캠핑가서 폭식하고, 또 다시 좀 빼고는 파티 가서 마구마구 써킹하고, 도돌이표임. ㅎㅎ
최근의 목표는 일주일에 2파운드. 1키로도 안되는 몸무게이지만 일주일에 2파운드 빼기 쉽지 않지.
일단 이렇게 잡아 놓고 반이라도 빠지면 한달에 2키로 정도는 빠지는 거임.
이러면 석달(10월 말)안에 목표 몸무게인 7~8키로 빼기는 가능하다는 공식…..이 말은 쉽지.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재료는: (있는 거 대충 섞어 만들었지만)
단호박, 버섯, 양파, 로메인, 아루굴라, 올리브 + 드레싱

단호박, 버섯은 다 오븐에 구웠음. 
단호박은 큰 오븐에, 버섯은 작은 오븐에. 버섯은 몇 분이면 금방 익는다.
단호박은 350도에 30분 이상 구워야 함. 쿠킹호일에 싸서 구우면 촉촉하게 익는다. 그냥 구우면 바싹 말라서 나옴.
양파는 오븐에 익히기도 하고, 생양파 잘게 썰어서 넣기도 했다. 둘 다 맛남.
드레싱은 원하는 것 아무거나 가능.
나는 마침 드레싱이 똑 떨어져서 간장+식초+?가 들어간 일본식 드레싱에 갈릭 소금 좀 뿌렸다.

완전 맛남!!!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