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Village] DBGB

New York Life/restaurant in NYC 2010. 7. 7. 10:37 Posted by gardenia
299 Bowery St
(between Houston St & 1st St) 
New YorkNY 10003

블로그 이웃 R님이 강추한 DBGB. 
쉐프도 다니엘 출신이고, (출신이라기보단 다니엘 브랜치 레스토랑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궁금해하던 차 독립기념일에 브런치를 먹으러 갔다.  
요즘 주위분들 때문에 새로운 식당을 많이 뚫는듯. ^^;

입구도, 안도 아주 쉬크하심. 
내부는 오픈되어 넓은데 우리가 부스에 앉아서 일부만 찍은 것.

R님이 찬양한 프렌치 토스트~ 찬양받을만 하다. 진짜 촉촉하고 맛있었다.
배가 고파서 일단 에피타이저로 프렌치 토스트를 나눠먹고. ^^;
사진 두 개 퀄러티가 다른 건 하나는 내 아이폰, 하나는 DJ카메라라서.

B군과 나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를, DJ는 소시지 중의 한 종류와 스크램블드 에그를 먹었다.


DJ는 주문할때 요구사항이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의 샐리보다 더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DJ랑 함께 가면 메뉴에 없는 음식 많이 먹을수 있다. ㅎㅎ) 여기서도 이것저것 골라서 시키고 헬라피뇨도 부탁함. 
완전 매웠는데 잘라서 햄버거에 넣어서 잘 먹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