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 Warren St Jersey City, NJ 07302

린다 생일이었는데 도대체 언제였지? 기억이 안난다. ㅠ.ㅠ
5월말이었지 싶은데. -_-a 찾아보면 날짜 올리겠음.

린다는 신랑 친구 폴의 여동생으로 우리는 곁다리로 생일 파티에 낀 셈이다.
뉴저지 다른 지역에 사는데 우리 아파트에 베프가 살아서 예약을 우리 동네로 한 모양.
히바치 레스토랑은 처음이어서 재미있었다. 축하할 일이 있어 여러 명이 가면 좋을듯.
음식맛은 철판볶음밥 맛인데 그냥저냥 쏘쏘.
그냥 한 번 가 본 걸로 만족할 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 파란 드레스가 린다. 초등학교 선생이다. 왼쪽은  브리엘. 우리 아파트 주민이다. 
보드카 회사에서 세일즈 함. 집에 보드카가 잔~~뜩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 붙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르륵 터짐. ㅋㅋㅋㅋ

White Pear Maritni
맛있었음~~~~



테스트 - 처음으로 동영상 올리는 듯.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