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 14, 693 5th Avenue
New York, NY 10022-3161

Takashimaya New York: Tea Box Cafe (5/20/2010)

타카시마야 백화점 지하에 있는 카페.
공사중인지 어수선하고, 서비스도 형편없고 이상하다 했더니 타카시마야가 완전 철수하게 때문에 그랬던듯.
차는 맛있었다.


East-West Afternoon tea set와 로이의 녹차 아이스티.
내가 주문한 차는 아직 나오지 않음. 
샌드위치, 초밥, 스콘, 콘브레드, 녹차치즈케잌, 과일, 말린과일칩, 카스타드 등등. 
다즐링 티. (Makaibari Darjeeling) 너무 진하지 않고 딱 좋았다. 
찻잔의 소서는 내가 산 거랑 같은 거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