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wood hill park + Ava

New York Life/party/event 2010. 5. 2. 10:50 Posted by gardenia



할렘 지나고 워싱턴 하이츠 지나 맨하탄 섬의 제일 위에 커다란 공원이 있었다. 
거기에 신랑, 안젤라 & 에바랑 피크닉 갔다 왔다.
안젤라가 피크닉 바구니에 샌드위치랑 (사서) 과일, 음료수 등등 챙겨와서 담요 깔고 맛난 거 먹고 수다 떨고 하이킹 좀 하고 돌아왔다.
날씨가 초여름 날씨로 정말 좋았다.

그런데 안젤라네는 센트럴팍에서 엎어치면 코 닿을 곳에 사는데 (101st & west central park 길 건너면 공원 입구임) 이 공원까지 왜 오자했을까 싶다. 인디언들이 살던 동굴 같은 곳도 있다고 했는데 우리가 있었던 곳에선 전혀 볼 수 없고, 호수 & 잔디가 있는 평범한 공원이었다. 



아래는 내가 찍은 사진 몇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