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G 꽃꽂이 중급 클래스 3회차

앨범/꽃생활 2010. 3. 8. 07:21 Posted by gardenia
3/7/10 (Sun)

이번 중급과정 클래스는 정말 마음에 안든다.
초급에서 했던 걸 세개째 다시 하고 있다. 도대체 차이가 뭔지.
꽃도 초급때 비교해 전체적으로 싱싱하지 않고 양도 많이 줄어들었다.
하여튼 다음주가 마지막 주.
마지막 클래스에 리뷰를 내는데 이번엔 좀 짜게 적어내야겠다. 

1. 센터피스 리스

지난번 했던 것과 똑같은 센터피스용 wreath.
흠. 이번엔 꽃이 더 적어서 장미잎을 엄청 활용함.
이게 혹시 초급과 중급의 차이라는 건 아니겠지. ㅡㅡ;


2. 꽃 외에 깃털, 알루미늄 철사등을 이용한 꽃꽂이 - 꽃꽂이 응용편.
 

집에서 찍었는데 색상이 이상;;


이것도 메인인 pincushion꽃을 제외하고는 레몬 나무 잎과 온통 푸른 잎사귀만. 그리고 깃털 세개와 철사 하나. ㅎㅎㅎㅎ
어쨌든 내가 붙인 작품명은 [제국의 흥망성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푸른 잎사귀들은 제국이 자라는 모습을, 
타오르는 횃불 같은 꽃과 깃털은 가장 찬란하던 시기를, 
마지막으로 곡선으로 떨어지는 철사는 지는 해를 의미한다. ㅋㅋㅋㅋ
해석이 좋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