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 Opera] Aida

공연/전시/오페라 2009. 10. 14. 08:31 Posted by gardenia
10/12/09 Mon.



CAST

Conductor: Daniele Gatti
Aida: Violeta Urmana
Amneris: Dolora Zajick
Radamès: Johan Botha
Amonasro: Carlo Guelfi
Ramfis: Roberto Scandiuzzi
The King: Stefan Kocán


THE PRODUCTION TEAM

Production: Sonja Frisell 
Set Designer: Gianni Quaranta 
Costume Designer: Dada Saligeri 
Lighting Designer: Gil Wechsler 
Choreographer: Alexei Ratmansky 


감상:

1. 립싱크

오페라는 립싱크를 해야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 -_-;
원래도 오페라 가수들이 물이 안좋지만 이번엔 정말 세 주연배우 모두 총체적 난국이었다. 슈렉과 피오나 공주도 아니고.....ㅠㅠ
브래드 피트 같이 멋져야 할 이집트 장군이 왕똥뙈지라니, 감정이입이 안되서 혼났다. 흑흑


2. 장학퀴즈, 코끼리

2막에서 개선행진곡이 나오는데 나인온 속닥: 장학퀴즈
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들어본 말이다. 장학퀴즈도 이젠 우리 세대 이상만 알겠지.

 2막 끝난 후 한 남자가 걸어 나오면서 왈, 
'코끼리 한마리 정도는 나올 줄 알았더니 실망일세.'
그러고보니 말만 두마리 출연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