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용이 백일

AJ/지용이 사진/영상 2012. 10. 23. 11:36 Posted by gardenia

백일 후기 및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백일 잔치는 7일 시누네서 하고, 한복 사진이 잘 나온게 없어서 한복 사진은 그 담주 일요일인 14일에 반 레스토랑에서 점심 먹으며 간단하게 촬영.  

우선 백일 잔치.

10월 5일이 백일이었는데 7일 일요일 시누네서 간단한 파티를 했다.

참석자는 시누네 가족 넷, 그리고 둘째 친구 조단.(케잌 먹고 싶어서 온 아이ㅎㅎ) 우리가족 셋. 아주 간소.

아침부터 하자더니 교회 가고, 베로니카 친구 생일파티 가고, 이런저런 일로 땅거미가 지고 아기 잘 시간 다되서 시작해서 내 분통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시누 스타일~ ㅠ.ㅠ)

파티 준비는 매니 빅터가 많이 도와줬는데 정작 파티때는 외출하고 없으심.


전체샷. 내 휴대폰이라 색이 엉망. 나중에 B군 샷으로 갈겠소. (귀차나서;;)
금은백으로 된 배너로 이름 연결해서 달고, 금색, 로얄, 하늘색 삼색풍선 달고, 테이블도 금색, 노랑 테마로 간단하게 장식.
케잌은 시누가 주문해줬는데 골드가 안되서 노랑색으로.
참 보잘것 없는 상인데 번쩍번쩍 빛나는구나. ^^;
색 테마 아이디어 주신 모님 감솨~ 
제가 잘못 차려서 그렇지, 아주 맘에 듭니다. ^^




그 담주 일요일에 촬영한 사진들



그나마 건진 한복 사진. ^^

이 사진을 건지기 위해 봄부터 뻐꾸기는 그렇게 울었던가... ㅠ.ㅠ

한복 도네이션은 모님,+S양, 손꾸락의 블링블링 금반지는 ㄷ언니 선물. 감사감사들~~ ^^

얼굴은 그냥 아~주 잘 부푼 호빵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