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land] Darnstown

여행/미국/캐나다 2006. 7. 5. 21:58 Posted by gardenia


미국을 많이 여행하지는 않았지만 메릴랜드는 내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주 중의 하나이다. 길거리며 온 동네에 나무가 많아 초록으로 싱그럽다. 그래서 그런지 이 동네에 가면 늘 마음이 여유롭고 편하다. 학군도 좋아서 한국 사람들도 많이 들어와 사는 곳중의 하나이다. (미국에서도 학군 좋은 곳은 꽉 잡고 있는 한국인들-_-;)
Darnstown의 시누네 집. 왼쪽의 언덕을 내려가면 아이들이 'Golden River'라고 부르는 조그만 실개천이 있는 숲도 있다.-_-)




[골든 리버로 달려가는 아이들 ^^;]



[숲 탐험]





[벼락맞은 나무도 관찰하고, 개천에 돌다리도 놓고, 지렁이도 관찰하고...ㅎㅎㅎ]



[죽은 쥐를 발견하고는 플라스틱 콘테이너에 넣고 즐거워하는 아이들-_-;]



[돌아가는 길]



[옥수수 꽃이. 귀여워서. ㅎㅎ]



[돌아오는 길에 들른 친구집에서 먹어치운 게들. 미안하다. 게들아. ㅎㅎㅎ]



[무지 잘생긴 이 집 장남 제이콥. 이제 열살. 벌써부터 목소리 깔면서 무게 잡는게 크면 여자들 많이 울리겠는걸. ㅎㅎ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