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월요일

일상/Journal 2012. 6. 5. 01:50 Posted by gardenia
1. 2주 연속 주말을 업스테잇 뉴욕에서 보내고 돌아왔다.
진짜로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이었을듯.

이번에는 계속 비가 와서 그야말로 방콕. 

다른 사람들은 해가 났을때 마실 가고, 낚시하러 갔는데 나는 계속 낮잠. 자도자도 어찌나 피곤하던지...

밤에는 프로젝터로 영화 봤다. 트와일라잇 2탄인가 3탄을 봤는데... 아후 오글오글 닭살. ㅋㅋㅋㅋ

7살 발렌티나는 좋아서 미치려고 하던데 그야말로 청소년 영화인가보다. ㅋㅋㅋ


2. 엄마는 이번주 일욜날 도착하심.

갑자기 마음이 급해진다. 우선 집안 물건부터 샥- 정리하는게 이번주 목표. 버리고 치우고 숨기고 스토러지에 갖다 놓고...

최소 30%는 없애야 할텐데....

포대기 사다주기로 한 박양, 갑자기 재촉해서 미안하우~ ㅎㅎ


3. 이제 출산까지의 일정

*이번주(34주) - 병원 일정 없음. 금요일 발레, 토요일 결혼식, 일요일 엄마 도착, 베이비 샤워. / 집 정리 주간

*다음주(35주) -수요일 본병원, 닥터오피스 예약. 목요일 삼식이 생일. / 아가용품 쇼핑 끝내기 주간. 출산가방 싸기 

*36주 - 닥터 검진만? 수요일 발레

*37주 - 닥터 검진만? 생일 주간, 금요일 발레

*38주 - 7/5 목요일 수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