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s of INDIA - Butter Chicken Curry

음식/집밥-요리 2011. 3. 1. 11:42 Posted by gardenia
일리노이에 사시는 룡님 언니님께서 소포를 보내주셨다.
룡님이 출간책 챙겨서 보내준걸 부쳐 주시면서 세일 기간을 놓쳐서 못샀던 커리까지! ㅋㅋ
첨엔 내가 주문한 아이폰 케이스가 온 줄 알았는데 퇴근해서 확인하니 개인 소포.
저녁 뭐 먹을까 의논하던 차에 소포를 풀게 되었고, 마침 냉장고에 사다 놓은 닭고 있어서 저녁 메뉴는 커리로 정해짐. ㅋㅋ
(물론 요리는 B군이......... ( _"))

맛은 소문대로 아주 좋았다.
맛이 강한걸 좋아하는 나에게는 살짝 마일드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지만 인도 식당에서 나오는 인도요리에 대적할 정도로 괜찮았음. 
밥 대신 쿠스쿠스, 난 대신에 타코 브레드를 먹었지만 아주 훌륭하고 간단한 디너였음.
하나 더 남았는데 얘는 제대로 해서 더 맛나게 먹어야겠다. ^^ 




**룡님, 언닝님께 잘 받았고 잘 먹었다고 꼭 전해주시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