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횟수로는 2년이나 지난 여행기를 오늘 끝냄.
원래는 하나하나 따로 올리려고 했는데 한큐에 끝냄. ㅋㅋㅋㅋㅋㅋ
계획한 건 많았지만 나중엔 다 취소하고 호텔 수영장에서만 놀아서 사실 그렇게 올릴 사진도 많이 없기도 하다.
오늘 사진 다 올리고 하와이 여행기는 끝. 사진은 세 명이 찍은 것 합친 것.
언젠간 스페인 여행기를 끝내야지. ^^;







올리고 보니 음식사진은 거의 없구나. 몇 장 있는 건 흔들려서 패스.
몇 군데 갔었는데 음식 사진은 등한시. 그냥 먹는데 치중했던 듯. ㅋㅋㅋㅋ
스트레스 프리에,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만 가득한 여행이었다.
언제 또 가서 푸욱~~~ 쉬고 왔으면 좋겠다.
얘들아, 또 가자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