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s & Sweets

음식/tea/군것질 2010. 6. 1. 12:46 Posted by gardenia
그동안 열심히 먹고 마신 차와 단것들.
초콜릿 포함 디저트 류 별로 즐기지 않았는데 요 몇 달 계속 당기는걸 보니 임시적인게 아니라 아무래도 입맛 자체가 변한 게 아닌가 싶다-라는 나의 분석. (이런 적이 많다)
집 앞 제과점에서 치즈케잌이랑 키라임 파이 등등 엄청 사날랐는데 안 찍은게 더 많음.
차는 보내주신 분들이 고마워 시음후기 올리려고 마실때마다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 다 똑같다는 문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집에서 찍어서 같은 찻잔에 같은 색상이라 뭐가뭔지 모르겠다. 
차 시음후기는 바로바로 올려야 한다는게 진리~ 
어쨌든 찍어 놓은 것들 올려봄. 사진은 엉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