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기록. ㅎㅎ
날짜순으로.

**김정은의 초콜릿 공개방송 (3/24)
사진 촬영이 불가해서 촬영전이랑 촬영후만 찍었다.

촬영전 분위기 뛰우는 개그맨. 아주 재미있는 아이(?)였다. ㅎㅎ

2am. 공식 촬영 다 끝내고 구린 mr 틀어놓고 세번째 앵콜할때. ㅎㅎ 
카메라 설정을 잘못했는지 얼굴이 하나도 안보인다 ㅠㅠ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방청 (3/25)

방청 전에 S동생 만나서 지하의 구내식당에서 밥 먹고 스튜디오랑 녹음실, 편집실 등등 구경하고 로비에서 커피 한 잔 마셨다. 로비도 데모한다고 어수선하고, 곳곳에 전단들이 붙어 있었다.

동물농장 스튜디오

1층에서 커피 마실때 지하 구내식당 옆 야외카페에서 산부인과 팀 촬영하기에

장서희 말고는 누군지도 모르겠다;;


컬투쇼. 목요일은 특선라이브 하는 날. 에픽하이, 이지형, 조혜련 나왔다.
혜련 언니 실제로 보니 진짜 성격 좋고 열심히 하는 사람 같았다. 

너무 친근한 몸매. ㅎㅎ

이지형 씨 뜨거운 안녕 부를때. s랑 학교다닐때 인기 음~청 많았겠다고 속닥거림. 저 미모(?)에 저 목소리에...;;

방송 다 끝나면 방청 온 사람들과 사진 찍는 시간도 준다.


초콜릿은 길어서 조금 힘들었고 (네시간) 컬투쇼는 느무느무 재미있었다.
컬투가 설렁설렁하는 경향이 있어서 실제로 보면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재미있었다. ㅎㅎ
기회 되면 또 가고 싶다.
열심히 표 구해준 S랑 동생에게 감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