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낳았어요 ^^

AJ/임신/태교/출산 2012. 6. 29. 12:33 Posted by gardenia




간단하게 올리고갑니다.
아침 9:59분에 출산. 7파운드, 3.2키로로 낳았어요. 이주만에 일키로 자람. ㅎㅎ
다 괜찮은데 마취제 부작용으로 멀미, 두통이 너무 심해서 하루종일 눈을 뜨고 있지를 못했어요. 물 정도밖에 없지만 마신 것 다 토하고... ㅠㅠ
화면보면 어지러워서 카톡, 문자 아직 하나도 확인못했음. 자다가 깨서 블로그나 겨우 올리려고 노력중 (아직도 속이 미식미시규ㅠ)
내일 괜찮아지면 문자 확인하겠음.
아가는 완전히 아시안베이비같음. ㅎㅎ
실물보면 사진보다 더 아시안베이비. 눈도 아직까진 홑겹이고... 그렇게 눈은 신랑닮아 크고 땡그랗기를 바랬건만...ㅎㅎ
어쨌든 나는 사진도 하나도 못찍고 애기도 제대로보지도못했음. 젖도 못 물려보고... ㅠㅠ
낼 좀 진정되면 눈 뜨고 찍은 사진도 올릴게요. 이상.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